꾸미
와 저도 텃밭 로망이 있는데 매우 부럽네요ㅠㅠ 직접 심고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지난해 씨감자할 감자를 쥐들이 다 먹어치워 씨감자를 사야되나 고민하던 차에 이웃에서 심을 감자를 주셨네요. 오늘은 감자를 꼭 심어야겠어요. 여름에 맛있게 삶아 먹게요.
☆두번째골에 심을 거예요.
☆심을 감자를 이만큼 주셨네요.
와 저도 텃밭 로망이 있는데 매우 부럽네요ㅠㅠ 직접 심고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멋져요 ㅎㅎ
한 고랑 조금 깊이 심었어요. 감자가 많이 달렸으면 좋겠네요.
우와 텃밭이 엄청 크네요 ㅎㅎ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네요 ㅎㅎ
올해는 좀 더 다부지게 텃밭을 가꿔 보려구요. 오늘보다 더 행복한 내일 되세요.
밭이 제법 크네요. 감자 심는다고 고생 하셨습니다. 감자 수확하면 제법 나오겠어요.
돌도 골라가며 심느라고 그것도 제법 힘드네요. 주렁주렁 달린 감자를 상상해 봅니다.
주말 농장 하시는 건가요? 넘 부지런하시네요! 멋짐요~^^
주말 농장 아니고 일상입니다. 퇴직 후 텃밭농사, 이것도 제법 힘드네요.
와~~튼실한 감자들로 수확하실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사진만으로도 흙내음이 나는듯요!!
감자 수확하면 사진으로 한번 올려 볼께요.잘 자라주길 기대합니다.
우와 엄청부지런해야겠어요. 보기만해도 대단하세요. 힘들어도그만큼 보람도 클거라 생각해요.
큰 농사가 아니고, 둘 다 백수라 크게 부지런하진 않아도... 여름에 먹는 옥수수, 감자를 내 손으로 농사 짓는다는게 큰 보람이죠.
비닐때문에 감자가 영양분을 잡초에게 안뺏긴다면 풍성한 수확을 노려볼만하겠네요 ~파이팅
그렇죠. 비닐을 씌우는 또 한가지 이유는 물기를 빼앗기지 않아서 물을 안 줘도 된다는 거죠. 직접 키워먹는 토마토도 참 맛있어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텃밭에 이 감자심으면 두배세배의 감자가 나는건가요? 와 텃밭부럽네요
감자 싹 떼고 반 잘라서 넣어두면 한 곳에 10개이상은 달리죠. 하얀 꽃필 때 예쁜데 꿏도 따줘야 많이 알이 굵어진다고 하네요.
고마운 분이네요. 텃밭이 있나봐요. 좋으시겠어요.
동네가 모두 귀촌한 분들이라 서로 나눠가며 살아요. 감자 수확철엔 삶아서 같이 먹기도 하구요. 좋은 오늘 보내세요.
직접 심고 가꾸다니.. 부럽습니다
완전 귀촌한지 3년차라 차츰차츰 배워가며 살아가고 있어요. 행복한 오늘 되세요.
전 아직 농장 같은 데는 안 가봤는데 저도 감자나 온갖 식물들 다 심어보고 싶네요! 감자 심기 화이팅!:)
조금 힘들 때도 있지만 수확할 때의 기쁨을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니죠. 바램이 현실이 되는 그날을 바라며 항상 행복하세요.
밭이 있으니 좋겠어요 땅이주는 선물을 받을 수 있잖아요 물론 힘들긴 하겠지요
조금 힘들때도 있지만 수확할 때 기쁨을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니죠. 땅이 있다는 건 참 좋아요.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