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리누나
버리기아까운데 좋은생각인거같아요 손 조심히 이쁘게 단줄이기 잘하세요
아들이 둘이니까 츄리닝도 많이 구입했네요. 예전같으면 작아지면 의류수거함에 넣었지만 이젠 줄여서 제가 실내복이나 작업복으로 입어요. 오늘도 한 벌 단 줄이기 해보려구요.
버리기아까운데 좋은생각인거같아요 손 조심히 이쁘게 단줄이기 잘하세요
단줄이기 실력좋으시네요
지난번엔 손으로 했는데 이번엔 재봉틀로 하니 금방 되네요. 후루룩 박는거라~~ 좋은 저녁 보내세요.
솜씨가 좋으세요
뭐 이런거 가지고... 나이가 들고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 하게 되네요.
굉장히 좋은 생각이네요 알뜰하십니다 ㅎㅎ
아직 입을만해서... 환경도 지키는데 한몫 했겠죠.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알뜰하게 사용하면 좋치요
오늘 후딱 단 줄여서 입었습니다. 안 버리고 모아두었더게 잘 한 일이었던거 같아요.
말끔하게 잘 줄이시고 잘 입으세요~^^
세탁소처럼 말끔하지는 않으나 집에서 입는거라 그런대로 괜찮게 됐어요. 맛있는 저녁 보내세요.
손재주 엄청 좋으신거 같아요!! 전 뭐든 세탁소에 맡기는데 한두푼이 아니더라구요ㅠㅠ 부러워요 ㅎㅎ
예전엔 수선집에 맡기곤 했는데 어쩔 수 없을 때 빼고 왠만하면 집에서 해요. 맛난 저녁 보내세요.
츄리닝이네요 목표 달성해요
목표 달성하고 잘 입고 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저도요~ 아들이 키가크니 단만 줄여서 제가 집에서 막~입다가 버리기 딱인것 같아요^^
알뜰하신 "껍씹는 여우"님 우린 가정경제를 살리고 환경도 보호하는 애국자죠.
저는 귀찮아서 그냥 밑단 접어서 입는데..솜씨 좋으시네요.
저도 그냥 밑단 접어서 입었었는데 밑단 손질하니 훨씬 편하고 좋네요. 진작 그럴걸 그랬어요. 굿밤되세요.
수고스럽지만 잘하시는 거예요. 애들이 엄마보다 크군요. 대견하겠네요.
애들이 모두 성인, 제가 집에서 가장 작죠. 고쳐 입을 사람도 저밖에 없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아이가 둘이면 게다가 형제면 추리닝이 무한대로 필요할 것 같아요.
큰 아들은 대학도 체육관련과라서... 어느 순간 살이 쪄서 상의는 거의 신랑이 입고 저는 츄리닝만~~ 굿밤되세요.
솜씨가 좋으신가봐요 멋지시빈다
크게 어려운거 아니고 재봉틀 기초만 되면 쉽게 할 수 있어요. 저녁 멋지게 보내세요.
줄여 입을 수 있음 좋죠 응원할게요
애들 츄리닝 정말 편하네요. 진작 줄여입을 걸 그랬나봐요. 굿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