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오늘4차. 첫째날. 오늘의 다짐&목표◆최소의 앱으로 최대의 캐시를◆

https://community.timespread.co.kr/promise/15354455

ㅡ탐나는 오늘! 목표작성이벤트. 4차ㅡ

벌써 4차에 들어서다니, 시간이 빨리도 흐르네요. 

  저의 이번 앱테크 목표는 ♥최소의 앱으로 최대의 캐시를 모으자♥입니다. 10월 들어 새 마음가짐으로 앱을 대폭 줄이고, 그 안에서 최선을 다해 부지런히 캐시를 모으려고 합니다. 모은 캐시는 두 딸들에게 선물하려는 게 주목적이지요. 제가 쓸 데가 없어요. 거의 편의점 상품권으로 사용하니까요.

  기존에 하던 캐시워크+지니어트+캐시닥+타임스프레드...는 그대로 유지하고, 10개의 앱을 모두 삭제했습니다. 제가 3차에 올렸던 앱들을 보면 이해가 갈 거예요. 바쁘긴 엄청 바빴지요. 

  앱 수를 줄이니 얼마나 한가한지... 이제 가을도 되었으니, 전에 다니던 시립 도서관에 또 열심히 출입하려는 목표도 있어요. 제가 앱테크를 전혀 모르던 작년 이맘때만 해도 독서광이었거든요. 그동안 책을 너무 멀리 한 것 같아 반성을 많이 했답니다. 외국어 공부도 하려고 계획을 세워 놓았으니, 저는 여전히 바쁘게 살겠군요. ㅎㅎ. 바쁘게 살아야 좋대요. 

★캐시워크입니다. 차곡차곡 모아 두었던 148446캐시를 큰 딸에게 탈탈 털려 현재는 50968캐시가 남았습니다. 

★지니어트입니다. 이 앱은 안건드려서 현재 61019캐시가 쌓여 있습니다. 계속 모아서 알뜰하게 사용해야죠.

★캐시닥입니다. 현재 55241캐시가 쌓여있네요. 

★타임스프레드입니다. 이 앱은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아 자그마치 137581캐시가 그대로 존재하네요. 딸들 생일 때 요긴하게 사용할 계획입니다. 8만원 상당의 가치가 있어요. 제가 젤 사랑하는 앱입니다. 

★위드라이브앱입니다. 교통안전과 관련된 앱이라서 소득이 적어도 계속해 나갈 생각입니다. 실생활에 도움이 많이 되거든요. 자차의 주행기록이 모두 기록되어 언제 어디에서 몇km 과속했는지도 세세하게 알 수 있어서 반성하는 기회가 생긴답니다. 챌린지도 계속 있구요. 5000 포인트씩 주니까 열심히 하긴 해요. 전환하기는 하지만...

교통안전따라쓰기, 교통안전백일장, 안전띠챌린지, 표지판챌린지, 신호등챌린지, 안전한바캉스챌린지, 졸음땡! 휴식큐! , 타이어 마모도 인증챌린지 등......여러분에게 정말 권하고 싶은 앱입니다. 자동차 관련 앱이라 그런지 특이하게 주유권이 있어요. 캐시로 주유를 할 수도 있지요. 저는 현재 2만원 주유권은 확보해 두었습니다. 든든해요.

  "플레이오"와 "미스트플레이"는 꾸준하게 조금씩 제가좋아하는 한 게임만으로 캐시를 모아가고 있어요. 플레이오는 버블팝 게임, 미스트플레이는 블록 퍼즐 게임만 하면서 차근차근 캐시를 쌓고 있는 중입니다. 

★플레이오...한 번 편의점 상품권으로 작은 딸에게 털려 현재는 가난하네요. 게임 종류가 워낙 많아 좋아하는 앱을 고르기가 수월하지요. 

★미스트플레이...처음 앱을 설치할 때부터 차곡차곡 모았었는데, 이것도 딸들에게 털려 다시 모으고 있습니다. 참, 이 앱은 이마트 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어 제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와이파이캐시앱입니다. 100%방치형으로, 와이파이를 쓰는대로 캐시가 쌓입니다. 현금으로 통장에 1초만에 입금되는 앱입니다. "메모G", "하루날씨","캐시버튼플러스" 이 세 가지 앱 역시 현금이 1초만에 통장으로 들어옵니다. 어제 2만7천원 빼냈더니 이 앱도 가난해졌어요. 앞으로 또 열심히 모아야지요. 

아직 한참 더 인내심을 가지고 모을 거예요. 부지런한 자여!  성공하리라. 끝까지 노력하겠다고 다짐해봅니다. 내일. 두번째 글에서 뵐게요. 안녕~

 

 

 

 

3
0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김미우

신고글 탐나는오늘4차. 첫째날. 오늘의 다짐&목표◆최소의 앱으로 최대의 캐시를◆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