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timespread.co.kr/counseling/8468087
누가 잘 못 한건지좀 알려주세요.
- ㅇ 과 ㄱ 이 등교하기 전에 줄넘기를 하다 가기로 했다.
- ㄱ 은 ㅇ 이 까먹었을 까봐 카톡으로 " 오늘 몇시 몇분까지 놀이터로 와 " 라고 했다.
- 그런데 갑자기 비가와서 ㅇ이 ㄱ한테 카톡으로 " 오늘 비오는데 줄넘기 할거 ? " 라고 물어봤다
- ㄱ은 " 아니. 그냥 몇시 몇분에 놀이터에서 만나서 같이 가자 " 라고 대답했다
- ㅇ은 ㄱ을 만날 준비를 했다
- 약속 시간까지 30분도 안 남았는데 ㄱ이 갑자기 " 나ㅏ 같이 못 갈것 같아. 미안 . 준비를 늦게 해서. " 라고 했다
- ㅇ이 먼저 학교에 도착해서 짐을 풀고 있는데 ㄱ이 ㄹ과 같이 등교를 했다.
두번째 상황
- @가 스승의 날 이벤트로 할 내용을 학급회의 때 정하라고 했다.
- # 과 친구들은 같이 정했다.
- 그런데 ₩ 가 " 근데 이거 우리가 다 정하는 거면전교 임원들은 참여 안하능 건가? " 라고 했다( 당시 6학년)
- 그러자 전교임원이었던 @ 가 " 아니지. 같이 해야지 " 라고 했다.
- 그런데 생각해보니 우리가 다 준비하는건데 전교임원은 왜 끼어드는건지 궁금했다.
- 그래서 " 그냥 학급 임원 들끼리만 해도 충분할것 같아. " 라고 했더니 @가 " 애초에 스승의날 이벤트 는 내 생각이었어. " 라고 했다.
- 그렇게 카톡으로 싸웠는데 다음날 학교에서 @ 가 #를 따시켰다. 어제 # 랑 같이 싸운 ₩ 이랑은 친하게 지내는데 # 만 따 시켰다.
- 금요일날 같이 놀자 했는데 싫다면서 가고 길에서 나를 만나면 돌아가자면서 내 뒷담을 까며 갔다.
누가 잘못했나여?
첫번째 상황 이랑 두번째 상황 둘다 제가 겪은 일이에요
0
0
신고하기
작성자 익명
신고글 친구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