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지금은 조금 힘들지만 남들은 생각보다 자기 일 아니면 금방 잊어버려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사라지니 너무 고통받지 마시길!
저희반에 헛소문이 났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중1 여학생입니다.
이제 다들 입학 하신지 3주 정도 되셨을거에요. 여러분들은 친구들 많이 사귀셨나요..?ㅎㅎ 저는 많이 사겼어요. 근데 이제 다 친해지면 장난도 치잖아요. 근데 장난도 정도껏 쳐야한다고 저는 생각해요. 제가 처음 문장에 말했듯이 저에 대한 헛소문이 저희반에 퍼졌어요. 어떤거냐면, 제가 야구부 남자애(중1)랑 사귄다고 헛소문이 난거에요. 처음에는 제가 그 남자애를 좋아한다고 헛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제가 그만하라고 정색하면서까지 욕도 썼어요. 그래도 그 소문은 계속 들리더라구요. 저는 이미 따로 남친이 있는 상태이고요. 여자애들은 거의 저를 믿는데, 남자애들 사이에서 그런소문이 난거같아요. 제가 그 야구부 남자애를 언급한적이 딱 한번 있긴한데요.
어떤 남자애가 전에 10반에 잘생긴애 있다는데 알아? 라고 단톡방에다가 보냈어요. 그래서 저는 아니 나 10반에 000밖에 아는애 없어서 모름.(야구부 남자애) 이라고 보냈는데요. 그게 중심으로 시작인건지 잘 모르겠어요.
젤 처음에 시작한 사람은, 남자애인데요. 그 남자애도 야구부에요. 어쩌다가 그런 헛소문이 저희반에 돌기 시작한건지 저는 아예 모르겠고요. 저는 다른반까지 그 헛소문이 퍼질까봐 좀 두렵긴 해요. 저는 이미 따로 남친이 있는데, 그 애들한테 남친있다 하면 오히려 헛소문이 그냥 진짜 소문이 될까봐 걱정되요. 어떡해야 헛소문이 사라질까요?
*헛소문은 저번주 금요일 부터 시작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