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반에 헛소문이 났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중1 여학생입니다.
이제 다들 입학 하신지 3주 정도 되셨을거에요. 여러분들은 친구들 많이 사귀셨나요..?ㅎㅎ 저는 많이 사겼어요. 근데 이제 다 친해지면 장난도 치잖아요. 근데 장난도 정도껏 쳐야한다고 저는 생각해요. 제가 처음 문장에 말했듯이 저에 대한 헛소문이 저희반에 퍼졌어요. 어떤거냐면, 제가 야구부 남자애(중1)랑 사귄다고 헛소문이 난거에요. 처음에는 제가 그 남자애를 좋아한다고 헛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제가 그만하라고 정색하면서까지 욕도 썼어요. 그래도 그 소문은 계속 들리더라구요. 저는 이미 따로 남친이 있는 상태이고요. 여자애들은 거의 저를 믿는데, 남자애들 사이에서 그런소문이 난거같아요. 제가 그 야구부 남자애를 언급한적이 딱 한번 있긴한데요.
어떤 남자애가 전에 10반에 잘생긴애 있다는데 알아? 라고 단톡방에다가 보냈어요. 그래서 저는 아니 나 10반에 000밖에 아는애 없어서 모름.(야구부 남자애) 이라고 보냈는데요. 그게 중심으로 시작인건지 잘 모르겠어요.
젤 처음에 시작한 사람은, 남자애인데요. 그 남자애도 야구부에요. 어쩌다가 그런 헛소문이 저희반에 돌기 시작한건지 저는 아예 모르겠고요. 저는 다른반까지 그 헛소문이 퍼질까봐 좀 두렵긴 해요. 저는 이미 따로 남친이 있는데, 그 애들한테 남친있다 하면 오히려 헛소문이 그냥 진짜 소문이 될까봐 걱정되요. 어떡해야 헛소문이 사라질까요?
*헛소문은 저번주 금요일 부터 시작됨.
작성자 익명
신고글 헛소문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