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ucks sometimes.

안녕하세요, 저는 제 13년 인생동안 욕을 한 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커서도 고운 말만 하는 사람으로 살고 싶어요. 그래서 항상 욕이 턱끝까지 차올라도 머릿속에서만 하지, 입 밖으로는 절대 소리내지 않습니다. 그런데 올해 중학교에 들어오고, 이번학기에 처음으로 중간고사를 보려니 생각이 컨트롤이 잘 안 돼요. 물론 사춘기도 올때이기도 하지만, 그냥 쫌 불편해요. 정말 솔직히 말하자면, 이해가 안 돼요. 다 수업시간에 배운건데, 문제집을 두세 권씩 사서 이렇게 모두가 고생할 일인가요? 제가 할 수 있는게 필기, 복습, 문제풀기 밖에 없는데 난 분명 잘 하고 있는거 같은데 다들 '더 해라, 빨리 해라'이러고 있으니... 최근들어 머릿속에서 욕을 좀 많이 해요. 그러다가 '100% 긍정이였던 내가 이게 뭐야' 생각하면서 '아니다, 아니다, 욕하지 말자,'라며 컨트롤 하려 하고, 정말, 정말 힘들때, 생각해보면 나보다 힘들게,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내가 이렇게 유치하게 스트레스 받는건 아니다 싶어서 진정하려 하면 눈물이 나오려 그래요. 그런데 진짜 힘든건, 제가 지금까지 털어놓은 모든 생각들이 한번에 든다는 거예요. 머릿속에서 서로 막 충돌하고 뒤섞이고 다 제 생각들인데 서로 싸워요.

여기서 제 생각들을 털어놓을 수 있어 좋네요. 끝까지 읽으셨다면, 제 긴 불평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0
0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익명1
    sucks
    
    https://moneyplus707.tistory.com/258
    
    혜택좋은 에어드랍과 어플들을 블로그에
    정리해서 모아놨어요 방문하서서 혜택 챙겨가세요
    개꿀이고 핸드폰 + 손가락만 있으면 참여가능
    5분투자해서 용돈받아가세요 최소 3만원이상
    
    
    
    
    #추천인코드 #친구초대이벤트 #가입이벤트 #추천이벤트 #초대코드 #친구추천 #가입추천 #친구초대 #현금이벤트 #포인트이벤트 #가입혜택 #친구초대혜택 #추천인혜택 #친구추천이벤트 #꿀이벤트